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산 남구, 백운포체육공원 야구장 명품구장으로 변신 완료

by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이용자 눈높이에 맞는 체육시설 설치를 위해 추진한 백운포체육공원 야구장 시설 정비사업을 완료하고, 공사기간 동안 불편을 감수하고 공사에 협조한 야구 동호인들과 오은택 남구청장을 비롯하여 예산확보 및 지원에 기여한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유소년 야구 선수들과 함께 10월 7일 토요일 준공식을 개최했다.

본 사업은 예산 7억을 들여 기존 마사 야구장을 내·외야 전면 인조 잔디로 교체하고 지반 및 배수시설, 홈그라운드 정비, 더그아웃 설치 등 각종 부대 시설을 확충하여 운동하기 좋은 쾌적한 환경 조성과 더불어 이용하는 야구 동호인의 즐거움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초록의 인조 잔디가 설치되고 깔끔하게 정비된 야구장을 보면서 동호인 여러분들이 생동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나 기쁘고 벅찬 심정이다"라면서"앞으로도 백운포 야구장이 명품 야구장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