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배우강지환사건새로운국면

2020-08-24 10:08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준강간 및 준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배우 강지환이 2심에서 집행유예형을 받았고 상고를 결정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포츠조선은 취재 끝에 강지환의 자택에 CCTV가 설치돼 있었던 사실, 그리고 사건 당시 피해자가 지인과 나눈 카톡 대화내용을 확보했는데 강지환은 지난해 7월 9일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자신의 촬영을 돕는 외주스태프 여성 2명과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스태프 1명을 성폭행하고 다른 스태프 1명을 성추행한 혐의(준강간 및 준강제추행)로 구속됐다.
지난해 12월 5일 1심에서는 강지환의 공소사실이 모두 유죄로 인정된다며 징역 2년 6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2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정황들이 속속 발견되며 3심은 전혀 다른 방향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열렸다고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네티즌들이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집이 X쩔어""낮술 오짐다" 강지환 CCTV-카톡 입수…피해자몸→DNA無...

2위 : 이동국♥이수진 장녀 재시 '14살에 완성형 미모' 모델 꿈 '연예인 비주얼'

3위 : 고지용♥허양임 子 승재, 갈수록 허양임 판박이…'아빠와 럭셔리 호캉스'

4위 : '정혜영♥' 션 "오늘은 치팅데이…나도 떡볶이 먹을 줄 알아요"

5위 : 구혜선, 이혼 후 14kg 감량→힘찬 새 출발 "이혼하면 불행? NO 현실 깨닫는 것"

6위 : 김희선, 韓 대표 미인 클래스란 이런 것…'관리하는 40대 언니'의 방부제 미모

7위 : 44세 김희선 "정말 성형 안해, 태혜지(김태희·송혜교·전지현)는 내 다음 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