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 17일부터 사전 공개테스트 '킥 오프!'

최종수정 2013-01-08 09:59

CJ E&M 넷마블은 정통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의 사전 공개 테스트를 오는 17일부터 진행한다.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오픈형 테스트로 넷마블 게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오위즈게임즈 피망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 이후 1월 중 진행될 공개 서비스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다.

'즐거워야 진짜 축구'라는 테마의 '차구차구'는 야구게임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게임 명가 개발사 애니파크의 정통 11대11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국내 및 해외 실존 선수의 특성을 SD캐릭터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스트레스 없이 축구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자동 수비 및 수비간소화 시스템이 큰 장점 중 하나다. 또 '마구마구'의 선수카드 시스템을 적용, 이용자들이 카드수집을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에서 이용자는 플레이 조작감 및 박진감, 편파 중계해설, 즐거운 골 세레모니, 시즌모드 등의 변화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전 테스트에서 볼 수 없었던 싱글 플레이 방식의 시즌모드가 눈에 띈다.

넷마블은 이번 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먼저 '슈퍼 스타터팩을 받아라'는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38명의 유명 선수 중 원하는 선수 카드 3장(레어 등급), 선수카드 통합팩 30장, 10만 서기(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외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터치 5세대, 닥터드레 헤드폰, 백화점 상품권 등 추가 경품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월 17일까지다.

또 '유로여신 윤태진, 차구홀릭이 되다'는 모델 윤태진 아나운서의 모습이 담긴 2차 홍보영상을 자신의 SNS로 퍼가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29일까지 연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