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예원-비투비 민혁, '자석 포옹' 화제. 실제 커플이야?

최종수정 2013-01-13 11:52


쥬얼리의 예원과 비투비의 민혁이 제주도 푸른 바닷가 앞에서 자석처럼 찰싹 붙어 포옹하는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낳고 있다.

리얼 데이트 스토리 tvN '더로맨틱&아이돌' 10회에서 예원이 민혁 품에 쏙 안겨 따뜻한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자석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13일 밤 9시 방송 예정.

'더로맨틱&아이돌' 2기는 청춘남녀가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더로맨틱'의 아이돌 버전으로 지나(G.NA), 쥬얼리 예원, 스피카 양지원, 투엑스 은영, FT아일랜드 종훈, 비투비의 민혁, 제국의아이들 케빈, 빅스의 엔이 출연해 한층 더 로맨틱한 연애 이야기를 전한다.

드라마 '미안한다 사랑한다' 속에서 배우 소지섭과 임수정의 재킷 속 백허그 따라 하기 동영상 미션으로 예원과 민혁이 제주도에서의 첫 데이트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스킨십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사진 속 예원과 민혁은 어색함 없는 밝은 미소와 포옹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실제 연인이라고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선보였다.

백허그 미션을 마친 민혁은 "사람들이 우리를 보고 '이 커플 굉장히 예쁘다'고 생각할 것 같다"라고 밝히고, 예원 또한 "돌아오는 길에 민혁이 영상을 계속 돌려 보더라. '오늘 데이트가 재미있었구나'라고 느꼈다"고 전해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상황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 출연자들이 고른 목걸이를 여자 출연자들이 선택해 데이트를 하는 목걸이 취향 셔플과 중간 선택을 위한 셀프 카메라 촬영 등 로맨틱한 장면들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