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예고편 조회수 20만건 돌파…역대 韓영화 최고

최종수정 2013-01-16 08:19





영화 '베를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5일 공개된 '베를린' 메인 예고편은 공개 하루 만에 네이버에서 2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이는 역대 한국 영화 예고편 중 가장 높은 일일 조회수다.

'베를린'은 류승완 감독의 연출작으로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 출연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비밀 요원의 존재를 알아차린 국정원 요원 정진수(한석규)의 내레이션과 함께 표종성(하정우)과 정진수의 대립이 담겨 긴장감을 조성한다. 이어 음모에 빠진 표종성과 베일에 싸인 통역관 연정희(전지현), 베를린을 집어 삼키려는 동명수(류승범) 그리고 이 국제적 음모와 배후를 추적하는 정진수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해 앞으로의 이야기에 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화려한 액션신과 격렬한 총격신도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네티즌들은 '짱짱한 배우들의 연기력과 류승완 감독의 연출이라면 무한 신뢰' '예고편을 봐도 흥미진진' '한국에도 이런 블록버스터급 액션영화가 나온다는 생각만해도 가슴이 콩닥콩닥'이라는 등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베를린'은 31일 개봉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