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과감한 변신 통했다! 신곡 'Hot & Cold' 관심 후끈

최종수정 2013-07-08 08:15


돌아온 걸그룹 쥬얼리가 신곡 '핫앤콜드(Hot & Cold)'로 인기몰이 중이다.

쥬얼리는 5일 음원 출시를 앞두고 지난 4일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무대를 통해 신곡'핫앤콜드(Hot & Cold)'를 먼저 발표했다. 걸그룹으로서 과감한 변신을 선택한 쥬얼리는 방송이 나가자마자 화제를 몰고 왔다. 음악적으로는 걸그룹이 시도하기 힘든 뽕끼가 물씬 풍기는 리듬을, 스타일링에서는 마이너풍 리듬에 어울리는 반짝이 의상과 상큼발랄함을 강조하기 위해 운동화를 선택했다. 여기에 부드러우면서도 화려한 여성스러운 안무를 선보이며 완벽한 라이브 실력까지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5일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되자 쥬얼리가 띄운 승부수는 빛을 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쥬얼리는 예쁜 척만 하기 보다는 오히려 귀엽게 망가지며 개그 코드를 녹아 내어 스토커 컨셉트를 깜찍하게 표현해냈다. 음원 또한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5위권 안팎의 좋은 성적을 거두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쥬얼리는 7월 걸그룹 대전에 합류를 앞두고 독특하고 차별화된 컨셉트로 도전장을 내밀었고, 그 결과 빠른 시간 내에 선두권에 진입했다. 다른 걸그룹에서 찾아 보기 힘든 과감한 변신을 시도함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 것이 성공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