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만물상', ‘자연에서 찾은 건강비법’ 공개

기사입력 2013-08-23 16:01


사진=TV조선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생활정보 버라이어티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자연에서 찾은 맛있고 즐거운 건강비법이 공개된다.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살림 9단의 만물상'의 주제는 '자연에서 찾은 건강'이다. 올해 94세인 심순섭 살림 9단과 "바보처럼 살아야 된다"고 외치는 유익현 살림 9단이 출연하고, '스페셜 살림 9단' 김소연 박사는 술로 장수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정정한 모습으로 등장한 심순섭 살림 9단은 건강을 지키는 자연밥상과 20년 이상 묵은 된장과 상황버섯을 이용해 만든 된장, 수시로 마신다는 된장차 등 자연친화적인 된장 건강비법을 선보인다.

이어 유익현 살림 9단은 각종 곡물을 갈아서 전혀 간을 하지 않고 끓인 '바보죽', 식사할 때 노래에 맞춰 막춤 추기, 녹즙을 마시기 전에 하는 행동, 장소를 불문하고 시원하게 잘 웃기 등 바보처럼 보이지만 자신의 건강을 되찾아 준 비결을 소개한다.

또 '스페셜 살림 9단' 김소연 박사는 남자에게 좋은 '회춘주'와 여성들의 기력 회복에 좋은 '오견주' 등 몸을 보하는 약재를 넣어 만든 특별한 약주들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해 술에 취하지 않게 해준다는 특별한 안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