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한강라이딩, 연예인급 외모 친형 공개 “중학생 된 기분”

기사입력 2013-09-03 14:30


김준수 한강라이딩

'김준수 한강라이딩'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친형과 함께한 한강 라이딩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준수는 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형이랑 오랜만에 자전거 타러 한강 왔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오니 둘 다 엎치락뒤치락 놀던 중학생이 된 듯 한 기분이다. 모든 것이 좋다. 형 기분 좋아 보이는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형과 함께 늦은 밤 한강변에서 자전거를 타며 즐거운 여유를 만끽하고 있다.

특히 김준수 형제의 스타일리시한 라이딩 패션과 김준수 형의 연예인급 훈훈한 외모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준수 한강라이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준수 한강 라이딩, 형도 엄청난 훈남이시네", "김준수 한강 라이딩, 같이 하고 싶은 마음", "김준수 한강 라이딩, 친형과 사이좋아 보인다", "김준수 한강라이딩, 저러면 진짜 연예인인줄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