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레이디제인은 "어느 순간부터 연인이 아닌, 같이 영화보고 밥 먹는 친구가 되어있더라"고 이별하게 된 이유를 설명하면서 "아직도 편하게 연락한다"며 쌈디의 성대모사까지 보여줘 MC들을 당황케 했다.
또 MC 규현이 "집안이 부유해서 현관문 옆 항아리에 만 원짜리가 가득 쌓여있었다던데"라고 하자 레이디제인은 "그건 어릴 때 얘기다. 지금은 그렇지 않다. 두 분 다 집에 안 계실 때 혹시나 밥 굶지 말라고 넣어놓으신 돈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레이디 제인과 쌈디는 2007년 10월 연인으로 발전해 6년 간의 공개연애를 했다. 그러나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희는 좋은 친구로 남기로 함께 결정했고, 그 과정에서는 어떤 오해나 불화도 없었습니다"라고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있었던 '힙합 디스전'에 대한 DJ들의 짓궂은 질문에도 솔직한 답변으로 응수하는 예능감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레이디제인 외에도 가수 박지윤, 서인영,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가 함께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공개에 네티즌들은 "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오랜 연인의 자연스러운 끝맺음인듯", "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방송 나와서 쌈디 성대모사까지 하는거 보면 나쁘게 헤어지지는 않은듯", "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이제 둘다 새출발 하길"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