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시청률, 첫 회 ‘8.4% 기록’ 순조로운 출발…‘일밤’ 추격 발판

기사입력 2013-11-25 11:45


K팝스타3 시청률

'K팝스타3 시청률'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3'가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25일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첫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는 전국기준 8.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종영한 '맨발의 친구들'보다 3.0%P 높은 기록이다.

'K팝스타3'라는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일요일이 좋다'는 지난주에 비해 2.0%P 상승한 11%의 시청률을 기록, 15.8%의 시청률을 기록한 MBC '일밤'을 추격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KBS 2TV '해피선데이'는 시청률 7.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최하위에 머물렀다.

이날 첫 방송된 'K팝스타3'는 새로운 심사위원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이 등장, 변화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았다. 첫 심사부터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준 유희열과 함께 박진영과 양현석도 인상적인 심사평을 남기는 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절대음감 김은주와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 한희준 등은 방송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K팝스타3 시청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3 시청률, 시작부터 호조", "K팝스타3 시청률, 첫 방송인데 높은 기록인 듯", "K팝스타3 시청률, 재미있어서 잘 나올 줄 알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