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꽃 선물, '플라워' 응원 온 팬들에게 장미꽃 선물 '훈훈'

기사입력 2013-12-16 18:03


용준형 꽃 선물

'용준형 꽃 선물'

그룹 비스트 멤버 용준형이 솔로 앨범 '플라워' 첫 방송 응원 온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쳤다.

지난 15일 용준형은 SBS '인기가요'를 통해 솔로 음반 타이틀곡 '플라워'의 무대를 선보인 후 방청에 참여한 200여 명의 팬들에게 직접 장미꽃을 나눠줬다.

이어 용준형은 팬들과 악수를 나누는 등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팬 바보'라는 호칭을 얻었다.

이날 용준형은 타이틀곡 '플라워'로 사랑했던 연인과 떠나간 사랑의 찬란했던 순간을 꽃으로 상징해 처연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또 꽃을 모티브로 한 몽환적인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용준형 꽃 선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용준형 꽃 선물, 팬 바보 등극", "용준형 꽃 선물, 용준형 팬들은 좋겠다", "용준형 꽃 선물 받은 팬들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용준형은 타이틀곡 '플라워'를 비롯한 솔로 앨범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