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아이콘이 2주 연속 중국 K팝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일 공개된 'NEW KIDS: THE FINAL'의 타이틀곡 '이별길'은 QQ뮤직 K팝 주간차트, K팝 뮤직비디오차트, KUGOU뮤직 K팝 신곡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중국 외에도 'NEW KIDS: THE FINAL'은 25개국 해외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이별길' 발매를 기념해 캘리그래피 콘테스트도 오늘(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열린다. 참여자 중 최종 우승자 7인을 선정해 아이콘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CD를 증정한다.
콘테스트 참여를 위해서는 '이별길' 가사 중 일부를 국문 혹은 영문 캘리그래피로 작성해 촬영한 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사진은 @withikonic 계정을 태그해야 하고, 본문에 #iKON #GOODBYEROAD #GOODBYEROAD_CALLIGRAPHYCONTEST 해시태그를 삽입해야 한다.
아이콘은 지난 10일 '쇼! 챔피언',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이별길'로 10월 둘째 주 1위의 주인공이 되며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오는 14일에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이별길' 무대를 이어간다.
anjee85@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