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의 대표 한우마을이자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한 영월 다하누촌(www.dahanoo.com 대표최계경) 에서는 싱그러움이 가득한 새 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2013 봄나물 삼총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멤버쉽 회원 가입 고객 전원에게 다하누 카레 1봉과 아메리카노 교환권 5장을 무료로 제공하며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인 한우 곰탕(350ml) 1봉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우 곰탕과 함께 다하누 명품 된장 1병을 증정하는 혜택도 드린다.
아울러 영월 다하누촌 간이주막에서는 주천 시골 막걸리와 가마솥 소면곰탕, 군고구마와 감자 등을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 무료 시식회가 열리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기, 투호, 팽이 등의 민속놀이 체험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영월 다하누촌에서는 코레일관광개발과 코레일투어, 썬모레투어, 웹투어 등 국내여행사들과 손잡고 영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여행 상품은 청령포, 선돌, 선암마을 등 영월의 주요 관광지들을 둘러보고 소문난 한우마을인 다하누촌에서 몸보신까지 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코레일 관광개발 부산에서는 영월 뿐 아니라 정선의 주요 여행지까지 둘러볼 수 있는 1박 2일 상품을 선보였다. 단, 각 여행사마다 관광 코스가 조금씩 다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