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주현민, 홈페이지:www.jcos.co.kr)에서는 다가오는 9월 순수 비타민C를 이용한 새로운 제품 '닥터조이 리얼비타 10.9 바이탈리티 크림'을 출시한다.
피부미용의 대표성분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C. 과일 등 야채에 다량 함유되어 있지만, 피부를 위한 보다 확실한 미용효과를 위해서는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것이 더 좋다고 알려져 있다. 효능은 좋지만 안정화가 어려워 피부에 전달하기가 까다로운 순수 비타민C의 특성 때문에 많은 제품들이 화학 비타민을 쓰거나 비타민 유도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들은 변질되기 쉬운 비타민 성분을 안정화 시키는데 성공했으나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의문점이 많았던 게 사실이다.
그러나 닥터조이 리얼비타 10.9 바이탈리티 크림은 순수 비타민C를 안정화 시키는데 성공, 최적의 피부전달 시스템을 자랑한다.
수분에 취약한 순수 비타민C 입자를 보호하는 특수공법이 접목된 제형에 사용감, 효능 전달성을 고려한 순수 비타민C 최적의 함유량을 고려하여 10.9%에 맞췄고, 14가지 천연오일 성분들간의 배합비율이 특징이며 이 밖에도 빛, 공기, 열 등으로 인한 외부적 변질요인을 에어리스(airless)용기로 완벽 차단시켜 비타민C가 산화되는 것을 최소화했다.
이런 이유로 닥터조이 리얼비타 10.9 바이탈리티 크림은 그동안의 화학적으로 변형된 비타민 화장품들의 미미한 효과를 월등히 뛰어넘어 비타민C의 대표적인 미용효능인 기미·잡티 생성 예방 및 완화, 안색개선, 항산화 작용, 피부손상 예방, 탄력과 생기 부여 등에서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제이코스에이치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닥터조이는 기존의 딱딱한 닥터 브랜드와 달리, 소비자에게 보다 캐주얼하고 친근하게 다가가지만 세세한 피부고민까지 해결해 주는 효과성 위주의 제품을 선보이며 톡톡 튀고 위트 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를 보유한 ㈜제이코스에이치엠은 이 밖에도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리 바디케어 No.1 브랜드 지오마(GEOMAR)를 비롯해,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의 크림 전문브랜드 마유천사, 전세계의 대표미용성분을 흡수력 높은 젤 제형에 담아낸 일명 탁톡스킨이라 불리는 뮤레아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매년 눈에 띄게 급성장 하고 있는 기업으로 닥터조이 론칭과 더불어 소비자들과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