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웰리힐리파크) 인접 추천 숙소 '네이처스힐펜션'

기사입력 2013-11-12 15:12


'네이처스 힐 펜션'

강원도 평창 소재 휘닉스파크가 11일 첫 슬로프를 오픈한 가운데, 본격 스키시즌을 앞두고 스키장 주변 숙박시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스키장이 밀집된 강원도 평창-횡성일대에는 개성 있는 고품격 펜션이 속속 들어서며 스키어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횡성군 둔내면 두원리에 자리한 '네이처스 힐' 펜션은 스키어들 사이 고품격 시설을 갖춘 '친환경 숙소'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소나무 숲속에 자리해 쾌적한 주변 환경을 갖춘 것이 큰 매력이다.

'자연과의 교감'을 표방하고 있는 네이처스 힐펜션(www.natureshill.co.kr)의 최대 장점은 스키장과의 접근성이다. 도보로 5분 거리에 웰리힐리파크(구 성우리조트)가 있어 스키-보드 마니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봄부터 가을까지 골프를 즐길 수 있는가하면 청태산, 치악산 등 명산에도 인접해 등산, 래프팅, 낚시 등 다양한 레포츠 체험의 전진기지로 제격이다.

둔내 웰리힐리파크 아치 정문을 지나 계촌방면 우측 언덕길로 200m 정도 가면 네이처스 힐 펜션이 보인다.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두원리 609-9. (010)9211-1787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