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보라카이행 6만원! 초특가 티켓 판매...15일까지 예약

기사입력 2013-12-03 17:44



아시아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보라카이행 항공권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3일 에어아시아는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필리핀 세부 및 칼리보 노선 특가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천-세부, 인천-칼리보(보라카이) 편도 항공권이 제세금을 포함해 최저 6만 원부터, 부산-칼리보(보라카이) 편도항공권이 최저 5만 5000원부터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내놓아 많은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약 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 가능하며, 특가 항공권의 여행 기간은 2014년 6월1일부터 2015년 1월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해당한다.

이와 관련해 에어아시아측은 "한정된 좌석으로 공휴일, 방학 및 주말에는 예약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인천에서 쿠알라룸푸르를 잇는 노선과 기타 장거리 항공편은 에어아시아엑스가 운항하니 미리 체크해야 한다"고 밝혔다.

단 에어아시아 특가 항공권 가격에는 수화물가격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에어아시아 홈페이지(www.airasia.com/kr/ko/home.p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