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린카, 여름 맞이 '클룩'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 실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06-17 11:16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가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과 제휴해 액티비티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별 그린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린카는 오는 7월 14일까지 클룩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액티비티 및 어트랙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카셰어링 이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경기 지역의 클룩 액티비티 상품을 구매할 시 최대 4만원까지 할인되는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강원/부산 지역의 경우 24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클룩에서 액티비티 상품을 구매하면 이메일을 통해 수령하는 입장권에 그린카 쿠폰 번호가 함께 발송된다.

이번 할인 쿠폰은 그린카 앱에 등록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7월 31일까지 해당 지역에서만 한정적으로 쓸 수 있다. 또한 클룩 고객이 그린카 신규 회원가입 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 3종도 제공된다. 클룩이 제공하는 주요 액티비티는 △한강 피크닉 패키지 △양양 서핑 △춘천 카누 △부산 요트 투어 등 지역별로 다채롭게 마련됐다. 그린카와 클룩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클룩으로 다양한 액티비티 및 어트랙션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그린카 김상원 대표이사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어트랙션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그린카를 통해 여행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캠핑, 글램핑 등 최근 떠오르고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과 연계하여 고객 편의를 위한 지속적인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