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명MC' 시크레스트 "김연아와 스케이트"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13-06-25 11:57


김연아 라이언 시크레스트

"김연아에게 스케이트 배웠어요"

김연아를 취재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미국의 국민MC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김연아와 인증샷을 남겼다.

시크레스트는 25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연아와 함께 빙판에 스케이트를 신고 어정쩡하게 서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한국에서 김연아에게 스케이트 타는 법을 배우고 돌아왔다. 스캇 해밀턴 기다려"라고 설명을 달았다.

스캇 해밀턴은 미국 NBC 방송의 피겨 전문 해설위원이자 1984년 동계올림픽 남자 피겨 금메달리스트이며 미국 피겨의 전설로 불리는 인물. 한국의 김연아 열혈팬 일명 '승냥이'들도 놀라는 김연아의 거물급 팬으로 김연아의 경기를 해설자 입장에서 중계하면서 끝없는 감탄사를 쏟아내는 인물이기도 하다.

미국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의 사회자로 국내에도 널리 알려진 시크레스트는 NBC가 제작하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 프로그램을 제작을 위해 지난 22일 한국을 방문했다.

스크레스트는 김연아 아이스쇼가 열린 21~23일 김연아를 인터뷰하고 직접 스케이트를 배우면서 유력한 금메달리스트 후보를 전세계 팬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김연아는 9월 새로운 프로그램 음악을 발표하며 2009~2010시즌 이후 4시즌 만에 그랑프리 시리즈에 나선다. 출전 대회는 캐나다 세인트존에서 열리는 2차 대회(10월 25~27일)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5차 대회(11월 15~17일)로 결정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