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온 프리뷰]흥국생명 vs 현대건설(KOVO)

최종수정 2013-03-06 16:12


흥국생명은 현대건설 상대로 1승4패 홈 1승1패 원정 3패이다. 플레이오프 진출과는 거리가 멀어진 흥국생명은 세터 김사니 대신 조송화로 다음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김사니, 김혜진이 올 시즌을 끝으로 FA시장으로 나가는 어수선한 가운데 용병 휘트니 많이 나 홀로 고군분투 국내 선수들에 득점 지원이 적다.

현대견설은 도로공사와 마지막 날까지 3위 자리 다툼을 해야 하는 입장이다. 용병 야나와, 양효진, 황연주 공격라인이 건재하고 상대적으로 높은 센터라인을 가동시킬 수 있는 현대건설이다. 흥국이 홈에서 반격을 높여도 도로공사 추격을 따돌려야 하는 현대건설을 넘지 못한다. 다만 세트 득실에서 현대 완승인지가 궁금할 뿐이다. [행복배달 분석위원의 경기별 분석 발췌]

이은 내용이 궁금하시다구요? 스포츠토토 분석의 대가 '오즈온'이 여러분의 고민을 풀어드립니다. 프리미엄 2폴더, 전문가의 촉 등 전문 분석위원들의 친절하고 정확한 분석을 통해 이변을 피하고 적중률을 높여보세요. 프로배구(KOVO)의 전문 분석이 궁금하다면 지금 http://www.oddson.co.kr으로 접속!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