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몸매 때문에…' 강예진, 무보정 몸매 인증 "보정 NO"

기사입력 2013-01-11 16:40


<사진=강예진이 미투데이에 공개한 무보정 사진>

<사진=지난해 12월에 공개된 의류 화보 속 강예진>

LG 얼짱 치어리더 출신 방송인 강예진이 무보정 사진을 당당하게 공개하며 '몸매 보정설'을 해명했다.

강예진은 지난 7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저번에 찍은 화보 촬영장에서. 이 사진은 '무보정'이랍니다. 화보에 포토샵 했다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도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기로 해요.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강예진은 최근 의류 관련 화보를 통해 마치 포토샵으로 보정한 듯한 완벽한 몸매를 과시해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포토샵 몸매 보정 의혹을 샀다. 이에 강예진이 직접 당시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무보정 사진을 공개하며 해명에 나선 것.

무보정 사진 속 강예진은 의류 화보에서와 별반 차이 없는 군살 없이 늘씬하게 쭉 뻗은 각선미의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한편 지난 2009년 '얼짱 치어리더'로 스타덤에 오른 강예진은 172cm의 늘씬한 키에 8등신 몸매의 소유자로 '예진아씨'로 불리며 많은 야구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