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소외 계층에 기부금 500만원 전달…"야구장 인근 이웃 조금이라도 보탬 되길"

기사입력 2025-12-18 16:43


KIA, 소외 계층에 기부금 500만원 전달…"야구장 인근 이웃 조금이라…
KIA 타이거즈 투수 김도현(오른쪽)이 18일 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온누리 상품권 기부금 500만원을 김홍식 임동 동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KIA 타이거즈

[스포츠조선 김민경 기자] KIA 타이거즈가 연말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KIA는 18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 사랑 나누기' 행사에 동참했다. 투수 김도현은 이날 기부금 500만원을 직접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했다.

지난해까지 매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이어왔던 KIA는 혜택을 받는 소외 계층이 조금 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온누리 상품권' 형태로 기부금을 전달했다.

KIA 김도현은 "선수단을 대표해 야구장 인근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꾸준히 사랑을 전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했다.


김민경 기자 rina113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