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라디오스타', 이경규+규라인 2주 편성 '레전드' 예고

기사입력 2016-06-24 08:48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라디오스타' 이경규 편이 2주간 안방을 찾아온다.

24일 MBC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이경규가 출연한 '라디오스타'가 오는 29일과 7월 6일 2회로 나뉘어 방송된다.

지난 22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는 이경규, 이윤석, 윤형빈, 유재환, 한철우 등 '규라인'이 총출동 했다. 평소 '규라인'으로 널리 알려진 이윤석, 윤형빈은 물론 tvN '예림이네 만물트럭'을 통해 인연을 맺은 유재환도 함께 해 눈길을 모은다. 또 새롭게 밝혀진 '규라인' 한철우의 이야기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경규는 앞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눕방'(누워서 하는 방송)부터 '낚방'(낚시 방송), '말방'(말타는 방송), '골방'(골프 방송) 등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며 트렌드에 발빠른 네티즌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자신의 대표작인 '몰래 카메라'를 무기로 여전한 전성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경규는 '마리텔' 1위 행진을 이어가며 '예능 대부'의 건재함을 과시하더니, 최근 '라디오스타'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과 tvN 'SNL코리아 시즌7'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측불가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라디오스타'에서는 평소 아끼는 후배들과 함께 하는 만큼, 이경규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ran61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