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뷰]'눈 설 배꽃 리' 설원 속 설리의 립 포인트 메이크업

기사입력 2016-08-22 11:58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이 설리의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스위스 융프라우의 순백의 설원 배경과 설리의 청순한 외모로 '백설공주'를 연상케 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화보 속 설리는 다양한 립 컬러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의 화보를 보며 이번 2016년 F/W 시즌의 메이크업 트렌드라 할 수 있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하이컷 화보
▲ 성숙함을 품은 퓨어 레드

러플 장식이 가미된 버건디 드레스와 화려한 골드 이어링, 그리고 볼드한 레드립은 설리의 성숙미를 극대화했다. 화보 속 설리는 맑은 레드컬러로 입술을 가득 채워 발라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옐로우 베이스의 동양인이나 웜톤 피부컬러의 여성들은 맑은 레드 컬러를 바르면 얼굴이 한층 환해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이컷 화보
▲ 융프라우 설원 X 비비드 핑크, 순백의 소녀감성

화보 속 설리의 의상인 시스루 블라우스와 강렬한 레드 컬러의 플리츠 스커트, 그리고 레이스업 사이하이 부츠는 그의 성숙함과 순수함을 함께 그려내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에서는 생기있는 핑크빛 볼과 비비드한 핑크 립컬러는 설리의 소녀스러움을 더욱 강조한다.


하이컷 화보
▲ 청량하고 산뜻한 ORANGE

컬러감을 통일시킨 일명 '깔맞춤'은 자칫 부담스러워 보이기 쉽다. 하지만 설리의 화보는 다르다. 쉬폰 소재의 하늘거리는 레드 오렌지빛 드레스와 맞춘 립 컬러를 그라데이션 해주며 자연스럽게 물든 듯 한 립을 연출, 은은하게 마무리했다. 깨끗하고 보송한 피부표현과 선명한 오렌지 컬러의 입술로 싱그러움을 강조한 메이크업이라 할 수 있다.


하이컷 화보

▲ 화이트 셔츠에 RED, 불변의 진리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블라우스와 레이스 패턴의 스커트, 거기에 매혹적인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선택한다면 남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다. 설리는 2016년 트렌드 립 컬러인 '베리(Berry)'색감으로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활용했다. 입술 산과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그려내 메이크업의 고혹적인 포인트를 살렸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양지윤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