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에서 이번 시즌 마지막 황금여권 주인공이 가려진다.
오늘(3일) 방송되는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 에서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와 나르샤, 다이나믹듀오, 배우 오민석, 래퍼 킬라그램이 이번 시즌 마지막 황금여권을 차지하기 위한 막바지 먹방에 돌입한다.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을 만큼 치열하게 먹고 또 먹는 먹방군단의 '봉인해제 먹방'이 펼쳐질 전망.
다이나믹 듀오의 '먹방불도저' 최자는 '원 오브 디스' 폭격기로 거듭난다. 황금여권을 향한 최자의 먹부심이 주문으로 폭발한 것. '먹과 음악사이' 특집 우승팀인 어반자카파 박용인의 황금여권 사진 본 최자는 "윤성(개코 본명)아, 나 이거 가지고 싶어"라며 개코에게 진심으로 호소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 특히 최자는 개구리 튀김을 먹으며 배우 이동욱과 낮 2시까지 맥주 10,000cc 마셨던 일화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학파 훈남배우 오민석은 크랜베리 농장에 이어 치즈가게에서 또 한번 '체험! 뉴욕 삶의 현장'을 펼친다. 다양한 치즈 요리로 유명한 브루클린 맛집 주방에서 직접 치즈 만들기 체험에 나선 것. 모차렐라 샌드위치부터 파니니, 커틀릿까지 쭉쭉 늘어나는 다양한 치즈 음식 한 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죽이는 무게' 킬라그램은 제철 굴이 한가득한 굴국수로 '후루룩 먹방'을 선보인다. 의외로 고기보다는 해산물파인 킬라그램이 가장 좋아하는 굴요리로 도장 접수에 나선 것. 킬라그램은 "어젯밤 먹지도 않은 술이 쭉 내려가는 느낌"이라며 속을 달래주는 시원한 국물맛에 반했다는 후문이다. 국수 한 그릇을 단숨에 비워내고 "행복 한 그릇" 스웨그를 뽐낼 전망.
한편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는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시즌을 종료하며, 약간의 휴식기를 가진 후 올 2월 새로운 시즌으로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