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갓'효신 출격, 레전드 음악 예능 탄생 예감(ft.정재일·JTBC)(종합)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4-10 16:5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가창력 끝판왕 박효신과 음악 예능의 명가 JTBC가 '음악 예능의 레전드'를 탄생시킬까.

10일 JTBC 측은 박효신, 그리고 그의 음악적 파트너인 정재일과 새로운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프랑스에서 촬영을 마치고 돌아왔으며 박효신의 신곡 작업기를 담은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박효신의 음악 예능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기대는 한껏 높아지고 있다. 박효신은 그동안 음악 예능은 물론 일반 예능 프로그램 출연도 전무하다시피 했기 때문. 또한 신곡 발표 때마다 명곡을 선보였던 그의 '신곡 작업 과정'을 담는다는 것 역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포인트다. 앞서 박효신은 JTBC '비긴어게인2'에 출연을 논의중이었으나 아쉽게 불발돼 팬들을 서운하게 한 바 있기에 이번 그의 음악 예능 출연 소식은 더욱 반갑게 전해지고 있다.

JTBC와의 합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JTBC는 음악 방송에 예능요소를 결합해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충족시켰던 '히든싱어' 시리즈, 추억의 가수를 소환하는 '슈가맨',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팀 선발 오디션 '팬텀싱어', 버스킹과 예능을 결합한 '비긴 어게인' 등 명품 음악 예능을 연이어 선보인 바 있다. 이에 JTBC가 '가창력 끝판왕' 박효신과 함께 음악 예능의 레전드를 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박효신이 출연하는 JTBC 새 음악 예능(타이틀 미정)은 '비긴 어게인2'의 송광종 PD가 메가폰을 잡으며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