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애교둥이 설수대가 차지했다. 앞서 안면도로 여행을 떠난 설수대와 동국 아빠. 동국 아빠가 열심히 잡은 홍합으로 국수를 만들어 마을 잔치를 연 설수대. 마을회관에 도착한 할머니들에게 넉살을 부리며 애교를 뿜뿜하는 설수대의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설수대는 할머니들을 위해 열심히 노래를 부르는 등 깜짝 재롱잔치를 열기도. 그 중 시안이가 할머니들에게 "많이 드세요"라고 깜찍하게 말하는 장면은 분당 시청률 10.6%(수도권)을 기록하며 이날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여름을 맞이해 수박먹방을 선보였다. 와구와구 수박을 흡입하는 사랑스러운 윌벤져스의 모습은 심쿵을 선사했다. 이어 윌리엄의 생일을 맞이해 샘 아빠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바로 요즘 윌벤져스 형제가 푹 빠진 나나로 분장하고 나타난 것. 샘 나나를 본 윌리엄의 엉뚱한 반응은 큰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이 시청자에게 행복을 선사한 회차였다.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순수함이 있기에 '슈돌'은 계속 일요예능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