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전세계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헤이 걸 잠깐'에서는 베트남 파병 하루 전날 파티에 함께 갈 여성을 찾는 해병대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에는 버드레이스 역의 최동욱(SE7EN)과 볼랜드 역의 김보강, 번스타인 역의 선한국이 무대에 올라 거침없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지난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있잖아, 밤밤밤~! 타임세일'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있잖아, 밤밤밤~! 타임세일'은 1인 4매에 한해 전 좌석 50% 할인율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에 관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 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오는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 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있잖아, 밤밤밤~! 타임세일'을 펼치고 있으며, 인터파크와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있잖아, 밤밤밤~!'권종 선택 후 예매 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