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블링블링 태국 여신에 등극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에는 먼저 한쪽 어깨가 드러난 태국 전통의상 쑤타이를 완벽 소화한 인아가 두 손을 모은 채 활짝 웃으며 태국식 인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수수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꽃장식은 화려함을 자랑하는 쑤타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미소 짓고 있는 재환과 나란히 서서 다소 긴장한 모습의 인아가 포착됐다. 인아는 화려하게 꾸민 자신이 어색한 듯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도 잠시, 재환 옆에서 비주얼 포텐을 터뜨리며 파티 참석자들에게 생글거리는 꽃 미소를 선보이며 '러블리 힐링 호르몬'을 전파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인아와 재환이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과 함께 태국으로 떠난 승주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세 사람이 태국 출장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재환과 화려한 비주얼로 등장한 인아가 파티장에서 예상치 못한 장면을 보고 깜짝 놀랄 예정이다"라며 "인아와 재환이 어쩌다 승주 없이 둘이서 파티에 참석하게 된 것인지 그리고 인아를 깜짝 놀라게 만들 사건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오늘(24일) 화요일 밤 10시에 3-4회가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