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김종민이 히스토리 채널의 웹예능 '뇌피셜'의 목표 조회수인 30만뷰를 단 하루 만에 달성해 공약으로 내건 왁싱 역상을 깜짝 공개했다.
'뇌피셜'은 SBS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너'를 연출한 컴퍼니상상의 김주형 PD가 기획하고, '런닝맨'의 FD와 PD로 활약했던 컴퍼니상상의 고동완 PD가 연출을 맡아 1화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된 작품이다.
왁싱을 주제로 한 격렬한 토론이 될 김종민 vs 양세찬의 무논리, 무근본 토론 대결 '뇌피셜'은 히스토리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채널(@HISTORYKorea)에서 이번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히스토리는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3억 3000만 시청가구를 확보 하고 있는 전 세계를 대표하는 팩츄얼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다. 지난 해 10월 국내에 론칭한 이후 힙합 인문 예능 '더 리더'를 시작으로 전통주를 소재로 한 인문 예능 '말술클럽'에 이어 자동차 예능 '저스피드'까지 히스토리만의 색깔을 살린 국내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잇달아 공개하고 있다. 국내 제작 프로그램 외에도 리얼리티 프로그램 '전당포 사나이들(Pawn Stars)', 드라마 '바이킹(Vikings)', 다큐멘터리 'X파일: 고대의 외계인들(Ancient Aliens)' 등 히스토리만의 글로벌 대작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확고한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