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아이콘이 컴백 D-3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가운데, 멤버 바비와 진환의 새로운 리릭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바비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과 더불어 불꽃 튀는 눈빛은 강인한 인상을 준다. 무심한 듯 시크한, 카메라를 뚫어지게 쳐다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죽겠다'는 빠르고 강렬하지만 슬픈 곡으로, 아무렇지 않게 넘겨버린 이별이 그토록 아픔을 줄지 몰랐다고 고백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헤어진 후 무심코 뱉게 된 '죽겠다'라는 무겁고도 짧은 단어를 통해 그 마음을 녹여냈다.
아이콘의 새로운 미니 앨범 'NEW KIDS:CONTINUE'는 지난해 5월 'NEW KIDS:BEGIN'과 올해 1월 'RETURN'를 잇는 3부작 완결판이다. 타이틀곡 '죽겠다'와 서브 타이틀곡 '바람'을 비롯해 'ONLY YOU', '칵테일', '줄게'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지난 1월에 발표한 메가히트곡 '사랑을 했다' 신드롬이 전 세대에게 사랑받으며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8월 2일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아이콘.
이번에는 새로운 음악뿐만 아니라 해외 투어까지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8월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포문을 연다.
supremez@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