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미우새' 김건모 맞선=웨딩업체 홍보?…SBS·김태욱 "홍보NO"(종합)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9-03 16:0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홍보성 출연, 결코 아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모의 맞선 상대로 출연한 김은아 씨가 '홍보성 출연 논란'에 휩싸이자 김은아 씨의 회사 아이웨딩과 SBS 측이 "사실이 아니다"라며 해명 하고 나섰다.

3일 SBS 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 통화에서 "김은아 씨의 출연은 특정 업체의 홍보와 관련이 없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방송에서 나왔다시피 김은아 씨가 실제로 이무송이 운영하는 결혼정보회사에 가입된 회원이었고 이에 따라 정말 맞선을 보기 위해 순수한 의도로 출연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김은아 씨의 회사 아이웨딩은 물론 이무송이 운영하는 결혼정보업체 바로 연과도 관련이 없는 회사다"라며 "일반인인 김은아 씨의 순수한 의도의 방송 출연이 마치 홍보성 출연으로 왜곡되는 것 같아 유감이다"며 안타까워 했다.

김은아 씨의 회사 아이웨딩 측 역시 홍보를 위한 출연은 결코 아니었다고 입장을 전했다. 아이웨딩의 대표인 김태욱은 "김은아 부장의 '미운 우리 새끼' 출연은 회사와는 전혀 관련 없는 출연이었다. 김은아 부장의 출연 역시 방송 직전에야 김 부장을 통해 알게 됐다"고 해명했다.

방송 이후 김은아 씨가 채시라의 남편이자 가수 출신 사업가 김태욱이 운영하는 결혼서비스업체 '아이웨딩' 소속 웨딩 플래너라는게 알려져 화제가 됐다. 아이웨딩의 공식 블로그에도 김건모 맞선녀 출연 9년차 부장 김은아"라는 게시글이 개제 됐고 이에 네티즌은 결혼서비스업체 홍보를 위해 출연한 것이 아니냐고 지적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