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에서 그려낼 '대한민국 최대 금융스캔들'의 시발점이 드러나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월 15일(수)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8일(수), 5분 분량의 풀버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다.
이와 함께 고수-이성민(허재 역)-심은경의 첨예한 대립이 펼쳐져 폭발적인 몰입도를 자아낸다. '국익을 위한 조정'이라고 주장하는 이성민과 '사익을 위한 조작'이라고 여기는 고수-심은경 그리고 조작 사실을 고발하려는 고수-심은경과 은폐하려는 이성민이 맹렬하게 격돌하는 모습이 파란을 예고,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수직상승 시킨다.
그런가 하면 고수-이성민-심은경은 '믿고 보는 연기파 군단'답게 5분의 러닝타임을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꽉 채워 시선을 강탈한다. 뿐만 아니라 유태오(유진한 분)를 비롯해 최병모(나준표 역)-최덕문(국경민 역)-조재룡(조희봉 역)-오륭(박수종 역)-최웅(한상민 역)-방은희(이만옥 역)-김정팔(진수호 역)-미람(진마리 역)과 특별출연 정동환(채병학 역)-전무송(곽노인 역) 등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머니게임'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처럼 센세이션한 스토리와 폭발적인 연기력을 예고한 '머니게임' 풀버전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배우라인업 탄탄하네! 연기 볼 맛 날 듯!", "배우들 연기 보소. 어렵지 않은 경제 관련 드라마라니 무조건 본방 사수", "카리스마 배우들 총집합이네 5분 순삭", "이런 게 연기지!", "올해는 이거다"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은 오는 1월 15일(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