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와 빅마마 이혜정이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대한민국 최초 요리 연구가인 이혜정은 이영자를 위해 한 시간 안에 뚝딱 만드는 '뚝딱 고추장' 레시피를 공개했다고. 일반적인 고추장의 개념을 깬 초간단 '뚝딱 고추장'의 맛에 반한 이영자는 이를 활용 자신만의 이영자식 떡볶이를 만들었다. 이영자의 떡볶이는 먹자마자 "얼마나 맛있게요"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맛이었다고 한다. 특히 이영자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자신만의 비법을 더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떡볶이를 탄생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놓칠 수 없는 것이 이영자와 이혜정이 보여준 환장의 티키타카다. 서로 갖가지 독설을 하며 웃음을 유발한 것. 서로를 거침없이 "뚱땡이"라 부르는가 하면 이영자가 어떤 말을 하든 아랑곳하지 않고 더 세게 받아치는 이혜정의 입담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독설과 유행어가 난무하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이영자와 빅마마 이혜정이 환장의 티키타카, 이혜정이 초특급 비법으로 완성된 이영자의 특별한 떡볶이까지.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3월 27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