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서울극장, 플러스' 기획전이 2주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4월 18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될 2주차 기획전 상영작의 키워드는 '다시 듣고 싶은 음악영화'다. 플러스관은 상영관 내부와 라운지 인테리어와 함께 퀄리티가 높은 최첨단 음향 시스템을 함께 도입했다. 플러스관에서 음악영화를 감상한다면, 꽉 찬 서라운드 음향으로 영화에 한 번, 음악에 한 번 온전히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상영관 사진 삽입 서울극장은 '+(플러스)관' 런칭 기획전과 함께 개관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스페셜 굿즈(뱃지), 회원 포인트, 커피 쿠폰 등 풍성한 선물로 준비된 상차림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특별한 이벤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내가 서울극장 플러스관을 통째로 쓸 수 있다면?' 의 질문에 가장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사연으로 응답하는 관객에게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사람들과, 원하는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상영관을 통째로 빌려주는 '통대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서울극장의 홈페이지와 SNS에 공지된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함과 동시에 사연을 남겨주고 지정된 해쉬 태그를 달아주면 완료! (서울극장 회원 가입자에 한함) 서울극장은 가장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을 선정해 총 3인에게 단독으로 플러스관을 대관해 줄 예정이다. 당첨자에게 웰컴 드링크와 서울극장 초대권이 함께 제공된다. (영화는 기획전 상영작 중 택 1). 영화 상영 전이나 후에 30분 가량의 유휴 시간도 제공되어 사적인 이벤트를 함께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혜택이 될 것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