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최근 동거를 고백한 여자친구와 사실상 재혼한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MC 김구라가 여자친구와 재혼 사실을 고백해 동료들의 축하 인사를 받았다.
|
여자친구와 재혼 소식을 알리며 부끄러워하는 김구라를 향해 '동상이몽2' 새 부부로 합류한 하재숙은 "신혼여행으로 우리 동네(고성)로 와라"며 김구라의 새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축하했다.
|
앞서 김구라는 지난해 MBC 예능 '라디오스타'를 통해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졌고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인생라면' 출연 당시 스스로 여자친구와 교제 중인 사실을 밝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당시 김구라는 "여자친구 생겼던데?"라는 동료 박명수의 질문에 "혼자 살 수는 없지 않냐. 우리가 장래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섣불리 이 나이에 뭘 이야기하기 그렇다.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이야기 하겠다"며 조심스럽지만 동시에 쿨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더불어 재혼에 대한 생각 역시 "결혼식은 안 할 것이다. 해도 극비로 할 것이다. 결혼식을 한다고 해도 조촐하게 식구끼리 해야지 내 나이에 결혼식은 좀 그렇지 않나"라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김구라는 이달 9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을 통해 여자친구와 동거 중임을 밝혀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일주일에 4~5일 씩 가서 아침을 먹는 백반집이 있는데 요즘은 갈 일이 없다. 여자친구와 같이 있다. 여자친구가 아침밥을 해주니까 백반집을 갈 일이 없다. 현재 여자친구가 차려주는 밥을 먹고 있고 여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고 털어놨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