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원래, 결국 이태원 술집 철거 "1년 버텼지만 보증금 1원도 못받아"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1-03-24 14:57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클론 강원래가 결국 운영하던 이태원 술집 '문나이트'를 폐업한다.

강원래는 23일 인스타그램에 "

1년 넘게 맘고생하다 결국 문닫고 '문나이트' 인수자 기다리다 지쳐 이젠 '문나이트'이름 자체를 포기합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이번 달 안에 음향,조명,디제이,바닥,벽,간판까지 다 뜯어 내고 새로운 세입자를 기다릴겁니다"라며 "권리금은 포기했고 보증금 중 1원이라도 받았으면 하는데"라며 안타까워했다.

강원래는 "그동안 '문나이트'에 관심 가져 주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올립니다"라며 "'문나이트'는 또 다른 모습으로 인사 드릴 날이 올겁니다. #문나이트 #이태원 #강원래 #결국포기 #또다른모습 #끝이아니길"라고 덧붙였다

강원래의 글에 아내 김송 또한 "잘된걸꺼야"라고 눈물 표시를 남겨 어느 누구보다 남편의 사정을 잘 알고 있는 아내의 공감을 표했다.

문나이트는 1980년대 후반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댄스가수 박남정, 한국 힙합의 원조로 불리는 현진영,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와 양현석, R.ef의 박철우와 성대현, 듀스의 이현도와 김성재, 클론의 강원래와 구준엽, 박진영, 룰라의 이상민과 신정환, 고영욱, 채리나, 철이와 미애의 신철과 미애, 터보의 김정남, 영턱스클럽의 최승민 룰라 백업댄서 출신 코요태의 빽가 등 20세기 말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댄스 실력으로 끗발을 날리던 0세대, 1세대 춤꾼들을 탄생시킨 명소로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lyn@sportschosun.com

▶이하 강원래 SNS 전문


1년 넘게 맘고생하다 결국 문닫고 '문나이트'인수자 기다리다 지쳐 이젠 '문나이트'이름 자체를 포기합니다

이번달안에 음향,조명,디제이,바닥,벽,간판까지 다뜯어 내고 새로운 세입자를 기다릴겁니다

권리금은 포기했고 보증금중 1원이라도 받았으면 하는데....

그동안 '문나이트'에 관심 가져 주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올립니다

'문나이트'는 또 다른 모습으로 인사 드릴 날이 올겁니다

#문나이트 #이태원 #강원래 #결국포기 #또다른모습 #끝이아니길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