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지훈♥아야네, 결혼식보다 화려한 초호화 돌잔치…아빠가 제일 신났네

기사입력 2025-07-15 13:27


이지훈♥아야네, 결혼식보다 화려한 초호화 돌잔치…아빠가 제일 신났네

이지훈♥아야네, 결혼식보다 화려한 초호화 돌잔치…아빠가 제일 신났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성공적으로 돌잔치를 마쳤다.

낸시랭은 14일 "Happy 1st. birthday! 최고의 솔로가수 이지훈 동생의 행복이고 사랑인 외동딸 루희의 첫돌잔치를 진심으로 축하해요~! 오늘 지훈이의 소중한 딸 루희의 첫 번째 생일을 모두 함께 축하하며 건강하고 예쁘게만 자라다오!! :) 지훈아~ 초대해줘서 고맙고 또 아름다운 아내와 함께 선남선녀로 너무 예쁘고 잘생겨서 보는 내내 행복했다는~앙~!"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편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딸 루희 양의 돌잔치 현장이 담겼다. 결혼식장으로 유명한 장소에서 돌잔치를 연 이지훈 아야네 부부. 두 사람은 앞서 돌잔치를 화려하게 열겠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부부의 말대로 돌잔치는 시상식급 하객 라인업을 자랑했다. 권상우, 세븐, 임창정, 민선예, 김소현 손준호 부부 등 초호화 하객들이 함께 한 가운데 이지훈은 하객들을 위해 축하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이지훈 뿐 아니라 임창정, 김태우, 윤민수 등의 가수들도 축가를 함께 해 돌잔치를 빛냈다.

한편, 일본 출신 아야네와 가수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 지난해 7월 딸 루희 양을 품에 안았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