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보석, 황정음 삭제된 '하이킥' 광고 언급 "결국 단톡방 만들어"

기사입력 2025-09-17 23:40


정보석, 황정음 삭제된 '하이킥' 광고 언급 "결국 단톡방 만들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라디오스타' 정보석이 최근 CF 촬영을 계기로 '지붕 뚫고 하이킥' 가족들과 재회한 사연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정보석, 이석훈, 옹성우, 우즈가 함께하는 '유죄 인간 모음.ZIP'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정보석은 최근 CF 촬영을 계기로 15년 만에 오현경, 진지희, 서신애, 줄리엔 강, 최다니엘을 등 '지붕 뚫고 하이킥' 가족들과 재회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정보석은 "'지붕 뚫고 하이킥' 덕분에 최근 CF 촬영을 하게 됐다. 오랜만에 동료들을 만나서 반가웠다"며 "특히 서신애 양이 반가웠다, 아기였다가 숙녀가 돼서 나타났더라"고 전했다.


정보석, 황정음 삭제된 '하이킥' 광고 언급 "결국 단톡방 만들어"
이어 "'지붕 뚫고 하이킥' 인연 때문에 동료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좋았고, 수익도 생겨서 좋았다. 또 이번 CF 영상이 한달만에 1721만뷰가 나왔다"고 뿌듯해했다.

그는 "촬영 끝날 때까지 정말 쉼 없는 수다가 오갔다. 이틀 촬영하고도 아쉬운 마음에 단톡방을 만들어서 연락하고 있다"라고 '지붕 뚫고 하이킥' 멤버들과의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이날 정보석이 언급한 광고는 '지붕 뚫고 하이킥' 출연 배우들이 15년 만에 재회해 큰 관심을 모은 CF다. 정보석을 비롯해 황정음, 오현경, 진지희, 서신애, 줄리엔 강, 최다니엘 등 '지붕 뚫고 하이킥'의 주역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화제가 됐다.

하지만 광고가 공개되고 황정음이 43억 원대 회삿돈 횡령 혐의로 물의를 빚었고, 결국 해당 광고에서 황정음은 삭제 조치 된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