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마이큐, 두 아들 향한 깊은 애정.."함께 떠난 여행" 그림에 담았다

기사입력 2025-10-22 11:22


'김나영♥' 마이큐, 두 아들 향한 깊은 애정.."함께 떠난 여행" 그림…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방송인 김나영과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화가 겸 가수 마이큐가 두 아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22일 마이큐는 자신의 SNS에 "We went to Iceland together(우리가 함께 떠난 아이슬란드)"라는 글과 함께 직접 그린 작품과 두 아들 신우, 이준 군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마이큐는 지난 18일부터 서울 강남대로 이길이구갤러리에서 개인전 '사이, 흔적(Traces in Between)'을 열고 있다. 최근 아이즈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는 "아이슬란드 여행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며 작품의 배경을 설명하기도 했다.

사진 속 마이큐는 두 아들과 함께 아이슬란드에서 자유롭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는 아들들을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으며, 둘째 이준 군도 아버지에게 시선을 맞추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이큐는 이번 여행의 기억을 작품에 담아, 두 아들에 대한 깊은 사랑과 애정을 전하며 보는 이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했다.


'김나영♥' 마이큐, 두 아들 향한 깊은 애정.."함께 떠난 여행" 그림…

'김나영♥' 마이큐, 두 아들 향한 깊은 애정.."함께 떠난 여행" 그림…
한편 김나영은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양육해 왔으며, 2021년부터 마이큐와 공개 열애를 했다. 두 사람은 지난 3일 결혼식을 올리며 4년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마이큐의 이번 전시는 오는 11월 17일까지 열린다. 관람료는 무료/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