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사람들은 내 겉모습에 대해서만 알고 있다"..라모스 다큐 출시

기사입력 2019-08-22 11:02


세르히오 라모스 다큐멘터리 티저영상 캡쳐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 '인간 라모스'를 집중적으로 다룬 다큐멘터리가 출시된다.

미국 IT 기업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 스포트' 공식 트위터는 22일 세르히오 라모스(33·레알 마드리드)의 다큐멘터리가 오는 9월 13일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스페인 매체 '아스'에 따르면, 라모스 다큐멘터리 'El corazon de Sergio Ramos'(라모스의 심장/진심)은 30분짜리 8부작으로 구성됐으며, 평소에 보지 못했던 경기장 밖 라모스의 모습을 조명했다.


세르히오 라모스 다큐멘터리 티저영상 캡쳐

세르히오 라모스 다큐멘터리 티저영상 캡쳐
'아마존'이 이날 공개한 다큐멘터리 티저 영상에서 라모스는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이 되는 기회는 모든 이들에게 주어지지 않는다. 절대 쉽지 않다" "나는 한 번도 누구에게 내 (마음의)문을 열어본 적이 없다" "경기장 위 라모스와 집에서의 나는 같지 않다" "사람들은 오직 내 겉모습에 대해서만 알고 있다" "인생에서 항상 이길 순 없지만, 꿈꾸기를 멈춰선 안 된다"고 말한다.

아내, 두 자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로 살아가는 것에 대한 압박감을 토로한다.

스페인 출신 센터백 라모스는 2005년 세비야에서 레알로 이적한 뒤 14년째 레알 뒷문을 지키고 있다. 때때로 과격한 수비법과 심판 눈을 속이는 반칙으로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하지만, 수비 능력 만큼은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아마존'은 최근 잇달아 축구 관련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지난시즌 프리미어리그 챔피언 맨시티를 다룬 다큐멘터리가 출시되기도 했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