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EPL리뷰]'바디-에반스-이헤아나초 연속골' 레스터시티, WBA에 3대0 완승

기사입력 2021-04-23 06:01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레스터시티가 웨스트브로미치를 누르고 승점 3점을 보탰다.

레스터시티는 22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레스터 킹파워스타디움에서 열리느 웨스트브로미치와의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경기에서 3대0으로 스리했다. 승점 59를 확보한 레스터시티는 3위 자리를 공고히 했다.

레스터시티는 3-4-1-2 전형을 선택했다. 바디, 이헤아나초, 매디슨, 토마스, 틸레망스, 은디디, 카스타뉴, 쇠왼쥐, 에반스, 포파나, 슈마이켈이 나왔다. 웨스트브로미치는 디아뉴, 페레이라, 로빈슨, 나일스, 요크쉴루, 타운젠드, 바틀리, 펄롱, 존스톤이 출전했다.

레스터시티가 전반 23분 첫 골을 만들었다. 카스타뉴의 패스를 바디가 마무리했다. 3분 뒤 추가골을 넣었다. 전반 26분 에반스가 헤더로 골을 만들었다. 레스터시티는 계속 공세를 펼쳐나갔다. 전반 36분 이헤아나초가 쐐기골을 넣었다. 웨스트브로미치는 뒤늦게 반격에 나섰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후반 들어 레스터시티가 계속 공세를 이어나갔다. 후반 6분 틸레망스, 8분 이헤아나초가 슈팅했지만 골로 연결되지 않았다. 후반 27분 바디, 36분에도 이헤아나초가 슈팅했다. 노골이었다.

결국 레스터시티는 3점차 리드를 잘 지키며 승리를 거뒀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