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올 가을 촉촉피부 만들 페이스 세럼 출시!

기사입력 2016-09-20 11:08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이한나 기자]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 출시!

찬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가을,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지는 환절기에 피부는 탄력을 잃고 건조해 질 수 있다.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를 위해, 프레쉬는 보습과 진정 및 피부 보호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럭셔리 스킨케어 컬렉션, 크렘 앙씨엔느에서 혁신적인 신제품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을 선보인다. 프레쉬의 혁신에 기반하여 수도원에서 수작업으로 하나 하나 만들어지는 이 세럼은 엄선된 9가지 뿌리 추출물 및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인 주름을 전반적으로 개선해 주는 동시에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어 동안 피부로 가꿔 주는 섬세한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은 수작업으로 수확한 삼칠 뿌리 추출물, 그레이터 갈랑가잎 추출물, 레드 진저 뿌리 추출물, 인삼 뿌리 추출물, 생강 추출물, 에키네시아 추출물, 진저 워터, 호동씨 오일, 메도우폼씨 오일 9가지의 진귀한 뿌리 및 식물 성분들로 섬세하게 만들어져 부드럽고 매끈한,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주름을 완화해 주어 피부를 매끄럽게 해 주고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크렘 앙씨엔느 컬렉션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과학적 혁신과 뛰어난 장인 기술을 바탕으로 진귀한 식물 성분들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핸드 블렌딩으로 아주 섬세하게 만들어진 이 세럼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탁월한 영양을 주는 고급스러운 수프림 실키 포뮬라로 선보인다.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은 오는 10월 1일, 전국 백화점 프레쉬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ha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