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오는 25일(목) 'Life's@Journey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서울 잠실점에서 국내 3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총 13권의 여행 저서의 작가 '밥장(본명 장석원)'과 함께하는 제 4회 여행 클래스를 진행하고 21일(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가 발간한 '트렌드 코리아 2018'에 따르면 개인에게 만족감을 주는 '가심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한 만큼, 쌤소나이트는 지난 10월부터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 한 달에 한 번씩 여행 전문가들을 초청해 나만의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회간 '인생학교' 서울 교장이자 여행작가인 손미나, 해양 모험가 김승진, 여행작가 청춘유리'가 연사로 참석했으며, 전문성과 현장감을 모두 갖춘 콘텐츠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일)까지 쌤소나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15명씩 총 3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22일(월) 발표한다. 클래스는 25일(목) 저녁 6시 30분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쌤소나이트가 오픈한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여행 전문관으로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여행가방부터 의류, 화장품 키트, 여행용 소품, IT 기기 등 여행과 관련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 여행사와 여행 카운슬러가 상주하며 여행 상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