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차별화된 직원교육과 친절한 분위기, 서면미용실 단골헤어
서면미용실 단골헤어는 헤어샵 전성시대에서 앞서 나가고 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에 위치한 단골헤어는 대표적인 서면미용실로서 널리 알려져 있다.
단골헤어의 차별화된 직원교육은 자연스레 직원들끼리 가족같이 지낼 수 있도록 만들어 주고 있다. 좋은 직원분위기는 자연스레 친절로 나타난다. 직원이 만족하니 고객도 만족할 수 있는 구조다.
김지혜 실장은 "직원들이 교육에 만족하기 때문에 자연스레 친절도 높아지고 있다"며 "손님들이 이런 분위기를 보고 더 만족스러워 한다"고 밝혔다.
2013년에 문을 연 단골헤어는 현재 직원수 14명의 대표 서면미용실로 자리잡았다. 여기에는 원장의 독특한 철학이 반영됐다. 한번 온 손님들이 모두 만족하고 돌아갈 때까지 친절을 거듭한 것이다.
단골헤어라는 이름처럼 한번 온 손님도 만족하고 다시 단골이 될 수 있도록 친절과 서비스를 거듭하고 있다.
여기에는 실력이 밑바탕이 된다. 최고의 퀄리티를 낼 수 있는 실력으로 손님들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정확하게 구사해 내는 것이 가장 기본이다. 여기에 친절과 분위기까지 모이니 단골헤어가 앞서 나갈 수 밖에 없다.
김지혜 실장은 "최고 퀄리티와 더불어 가격의 부담을 줄였다"며 "이런 요소들 덕분에 직원들도 만족하고 손님들은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