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롯데호텔제주와 손잡고 영유아 동반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VIB(Very Important Baby) 패키지 가족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나-롯데호텔제주 'VIB 패키지 가족 체험단' 프로모션은 뉴나의 'The Best Choice of Special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휴가철을 맞아 제주를 방문한 영유아 동반 가족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있는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호텔제주의 뉴나 VIB 특화 객실에 투숙하는 영유아 동반 고객들은 ▲ 뉴나의 스테디셀러인 친환경 바운서 '리프' ▲ 아이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유아식탁의자 '째즈' ▲ 프리미엄 이동식 아기침대 '세나'와 기저귀 교환대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 품격 있는 디럭스 유모차 '믹스' ▲ 360도 회전형 카시트 '레블플러스' 제품도 무상 대여된다. 이외에도 객실 내 아기욕조, 가습청정기, 젖병소독기 등 다양한 아기용품을 비치해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 야외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의 석식 뷔페 2인 이용권 ▲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로망 프라페' ▲ 독일 유아스킨 브랜드 '사노산 키즈 어메니티' ▲ 해온 스위밍 쿠션이 포함돼 아이와 함께 즐기는 서머 바캉스의 로망을 완성시키기에 제격이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뉴나 관계자는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들의 경우, 막상 여행을 떠나려면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뉴나의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보다 편안하고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