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는 7월 9일부터 8월 18일까지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한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상수리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타이어 2개 교환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시 3만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에게는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보증연장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모바일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4년 연장시 5만원권, 3년 연장시 4만원권, 2년 연장시 3만원권, 1년 연장시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르노삼성은 중고차 구매 고객과 장기 미입고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중고차 구매 후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하거나, 2년 이상 장기 미입고 고객이 방문하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유상 정비시 모트리오 와이퍼를 무료로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여름은 장마와 불볕더위 등 다른 계절에 비해 차량에 무리가 많은 계절인 만큼, 예방 점검은 필수"라며,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 및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안전과 행운을 모두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