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린이화장품 '아토오겔' 아기·신생아수딩젤, 보습 및 피부 진정 문의 잇따라

기사입력 2020-03-04 10:03





최근 코로나19의 확진자가 크게 늘며 불안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청결을 비롯하여 꼼꼼한 보습관리로 피부건강을 챙기는 국민들의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환절기를 맞이하여 피부의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는 이맘때 면역이 약한 아이들을 위하여 보습과 진정까지 세심히 신경 쓴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에서는 안전성을 더욱 신경 쓰며 우리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경영 중심의 모토를 기반으로 전 성분을 투명하게 오픈함은 물론, 전 품목 1+1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건조한 피부를 방지하기 위해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잇따르면서, 해당 성분이 함유된 아토오겔의 아기 신생아수딩젤이 높은 관심도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신생아출산용품 중 하나인 아기보습제를 장만할 수 있는 해당 브랜드에서는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의 세라마이드 로션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베이비수딩젤 및 키즈로션, 아기수분크림 내에 해당 메인 성분을 모두 함유하여 보습의 첫 단계에서부터 탁월한 보습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기온이 점차 오르면, 공기 중의 습도가 함께 낮아지면서 더욱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 수 있는데 몸에 열이 많은 어린아이들은 성인보다 1도가량 체온이 높아 더욱 아기 피부 건조를 유발하는 등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어 적당히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가 맞추어진 약산성의 제품을 사용한다면 피부 건강에 더할 나위 없다.

아토오겔은 화장품 유해성분을 확인할 수 있는 여러 어플과 사이트내에서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눈길을 끄는 것은 물론, 인공향료와 인공색소 이외 자체적으로 엄선한 성분들로 한해 아기얼굴로션의 제품력을 더해 깐깐한 부모들의 신뢰를 높여가고 있다.

관계자는 "아이들의 열감과 더불어 여러 바이러스의 불청객들이 찾아온 만큼, 아이들의 피부와 건강을 걱정하는 고충이 나날로 높아지고 있다. 자사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아화장품 및 아기보습로션을 찾는 고객님들께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을 거쳐 출고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알리며, 입출고 시 엄격한 소독과 위생을 지키며 관리해 마음 놓고 사용하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카카오 스토어, 스마트 스토어, 키즈윈도 등에 입점 되어 판매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