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초로기치매에 도움되는 ‘초록이엔피에스’ 출시~~

기사입력 2020-04-03 11:06



크릴56, 스테비아, 핑크솔트 등 건강 보조식품 전문 판매업체 펄세스에서 초로기치매 예방에 도움되는 '초록이엔피에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65세 이상 노년층에서 주로 발병되는 기존 치매와 달리, 만 40~65세의 젊은 연령 층에서 발병되는 초로기치매는 발병 후 합병증으로 평균 6년 이내 사망할 확률이 높아 초기 진단 및 예방이 중요하다.

초로기 치매의 증상은 노인성 치매와 크게 다르지 않은데다 음주, 흡연, 대화, 식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에 생활 속 가벼운 운동도 도움이 되며 초로기치매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을 섭취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초로기치매를 예방하기 위해선 뇌세포를 구성하는 성분인 PS (포스파티딜세린)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PS는 뇌세포에 보호막을 만들어주어 세포 기능이 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선 자연 생성이 불가해 음식물 또는 별도 섭취로만 생성이 가능하다.

대두 유래 식물성 인지질 성분 중 하나인 PS는 300mg를 추출하기 위해 대두 28kg를 가공해야 할 정도로 극소량의 귀한 성분인데, '초록이엔피에스'에는 하루 권장 섭취량인 두 알 기준 PS 300mg이 함유되어 있어 간편히 일 권장량 섭취가 가능하다. 초록이엔피에스는 현재 출시 예정이며, 이달 7일부터 펄세스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