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웅진투투럽, 스페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BABE(바베)' 런칭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4-29 11:19





㈜웅진투투럽이 29일 스페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BABE(바베)'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바베는 모든 것들이 순조롭고 좋은 상태라는 스페인 방언 'va be'의 의미를 갖고 있는 스페인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성분을 까다롭게 골라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지고 있다.

유럽 2위 규모의 R&D 및 생산 시설을 보유한 제조 기업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스페인을 포함한 전세계 32개국에서 병원과 약국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바베 페이셜라인, 아크네라인, 베이비라인, 앰플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고 있으나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제품은 1차 클렌저인 미셀라젤이며, 나머지 라인업 또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미셀라젤은 바베의 에센셜라인 제품으로 미셀라 입자가 전극을 이용하여 피부의 모든 불순물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제거해준다.

글리세린, 베타인, 감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감을 오래 유지시켜주며, 피부 보호 효과와 더불어 다양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이다.

바베 담당자는 "바베는 1994년 창업 이래 가족 모두를 위한 웰빙과 피부 건강을 만드는데 기여해 왔으며, 이번 출시 예정인 미셀라젤은 클렌징할 때도 수분감을 채워주는 최적의 클렌저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BABE(바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