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5일 SK와 최종전서 '팬 감사의 날' 진행

최종수정 2013-10-03 12:07


NC 다이노스가 5일 마산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의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 '팬 감사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NC는 한해 동안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올해의 팬'의 시구, 멤버십 팔찌 증정, 그라운드 포토타임 등 다양한 행사로 팬들과 함께 한다.

올해의 팬으로 선정된 고희정씨(41)는 다이노스 멤버십 마일리지 1등의 주인공으로 올해 현재까지 홈 전경기를 포함해 총 105경기를 관람한 다이노스의 열성팬이다. 이날 시구자로 나선다.

경기 후에는 선수단의 그라운드 인사 및 한해 동안 선수단이 흘린 땀과 노력이 담긴 실착 유니폼을 선수단이 직접 관람석에 던지는 행사가 이어진다. 또한 팬들과 함께 하고자 그라운드를 개방해 선수들과 사진도 찍고 사인도 받을 수 있는 다이노스 포토타임 및 선수단과 하이파이브 행사도 마련돼 있다.

이날 경기 입장 팬 5000명에게 2013 멤버십 팔찌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선수 친필사인 용품, 에어부산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www.ncdino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명노 기자 nirvan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